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반품시 택배는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를 전액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 이용시 대한통운 (1588-1255) 으로 택배 회수 접수를 해주세요.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내실곳: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88 다운타운 701호 /  070-8613-6540



    * 제품 불량의 경우 캐릭스가 배송비를 전액 부담하며, 상품 회수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이 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주문취소, 주문 후 상품 변경 및 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취소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혹은 주문취소의 어려움을 느낄 시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주문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준비중> 이더라도 제품이 출고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후 상품 변경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상담을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 일시 제품의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는 것 권장드리며, 배송중 일시 제품을 수령 후 교환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금액이 다른 제품으로 교환


    동일한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다른 경우에는 환불 후 다른 제품을 구매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변경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출고가 진행되는 오후 1시 이전까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배송에는 약 2~5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사이즈 확보 혹은 기타 사유(품절 등)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사항은 오후 6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연휴 또는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1일~2일 정도 더 소요되실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공휴일은 배송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정보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캐릭스 온라인 스토어 회원님들께서는 MY SHOP -> 주문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를 하신 고객님께서는 회원정보 입력 후  대한통운  -> 운송장 번호 조회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시는 고객님들께서는 MY SHOP -> 배송조회를 통해서 운송장 번호 조회를 하시면


    현재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 에서 비밀번호 및 배송정보, SMS / Email 수신동의 등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환불 방법 은 어떻게 되나요?


    1. 구매 후 7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Q&A 게시판에 신청, 또는 캐릭스 고객센터 (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왕복택배비(5,000원)가 발생합니다.

           

        *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편도요금 및 추가 택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환불은 환불 요청 상품이 회사에 반품 도착한 날 기준 약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카드 취소의 경우 해당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주말을 포함하고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완료 후에 기재한 연락처로 환불 상황을 안내 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처리 되고 있어 시간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1. 회원 -  회원 주문번호는 마이 페이지 주문 상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비회원  -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시 기입한 이메일을 통해서 발송됩니다.


       *  주문 번호 열람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 적립금 사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을 하신 구매 고객분들께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배송비 제외)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영업일 7일 이내에 지급되며,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적 금액 1,000원 이상 부터 사용가능)


    적립금은 현금화 및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NEWS

Q&A

REVIEW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