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교환 / 환불 시 택배 주소는 어디로 하나요?




    Q. 환 / 환불 시 택배 주소는 어디로 하나요?



    A. 주소 : [반품배송지]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88 다운타운 701호 ( 캐릭스 ) / 전화 :  070-8613-6540으로 보내주세요.


  • 교환 / 반품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Q. 교환 / 반품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A. CJ대한통운(1588-1255)로 택배 회수접수를 해주세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 (070-8613-6540)나 리틀몬스터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적극 도와드립니다.








    Q. 상품 불량 시 환불이나 교환 택배비를 내야하나요?


    A. 이 경우 택배비 전액 리틀몬스터가 부담하며, 상품 회수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추가 택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교환 / 환불 시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 차이가 크나요?


    A.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상품 부피에 따라 약 2000~3000원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 환불하고 싶어요.




    Q. 환불하고 싶어요.


    A. 온라인 구매 구매 후 7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Q. 환불 신청 후 입금은 언제 되나요?


    A. 환불은 환불 요청 상품이 회사에 반품 도착한 날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해당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주말을 포함하고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완료 후에 기재한 연락처로 환불 상황을 안내 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처리 되고 있어 시간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교환하고 싶어요.




    Q. 교환하고 싶어요.


    A. 구매 후 7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 교환 시기는 구입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택배비(5,000원)가 발생합니다.








  • 주문 시 핸드폰 소액 결제가 가능한가요?




    Q. 주문 시 핸드폰 소액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물론 PC 에서도 핸드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Q.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상품 준비중> 일 경우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준비중>이라도 출고가 된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Q.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A. 주문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를 해야 합니다.  

       

         사이즈 확보나 기타 사유 (품절)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 센터에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오후 6시이후 운송장번호 일괄 입력되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오후 6시이후 운송장번호 조회해주시기 바랍니    

        

  •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1. 회원 -  회원 주문번호는 마이 페이지 주문 상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비회원 –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 시 기입한 이메일을 통해서 발송됩니다.


                  주문 번호 열람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 주문 후 상품 변경을 할 수 있나요?





    Q. 주문 후 상품 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주문 변경은  <상품준비중>단계에 상품을 취소하고 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Q&A게시판 또는 로우로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취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주문취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준비중>이더라도 출고가 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SMS를 발송하여 안내하고 있는 중입니다.

  •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Q.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기타 사유가 없을 경우 2-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은 배송이 되지 않으며 연휴 이후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Q.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회원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 접속 > 운송장 번호 조회 | 전화 : 1588-1255

  • 회원 특별 혜택은 무엇인가요?



       


    Q. 회원 특별 혜택은 무엇인가요?


    A. 회원은 가입 시 3,000 포인트, SMS와 이메일 수신동의 시 추가 2,000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상품 구매 시 적립금, 각종 이벤트 초대 및 상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후 이메일, SM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Q. 회원가입 후 이메일, SM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MY PAGE > PROFILE(회원정보) 하단에서 SNS 및 이메일 수신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적립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NEWS

Q&A

REVIEW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