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교환 / 환불 시 택배 주소는 어디로 하나요?




    Q. 환 / 환불 시 택배 주소는 어디로 하나요?



    A. 주소 : [반품배송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흥로 315번길 52 다복빌딩 302호 / 전화 :  070-8613-6540로 보내주세요.


  • 교환 / 반품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Q. 교환 / 반품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A. CJ대한통운(1588-1255)로 택배 회수접수를 해주세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 (070-8613-6540)나 리틀몬스터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적극 도와드립니다.








    Q. 상품 불량 시 환불이나 교환 택배비를 내야하나요?


    A. 이 경우 택배비 전액 리틀몬스터가 부담하며, 상품 회수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추가 택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교환 / 환불 시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 차이가 크나요?


    A.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상품 부피에 따라 약 2000~3000원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 환불하고 싶어요.




    Q. 환불하고 싶어요.


    A. 온라인 구매 구매 후 7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Q. 환불 신청 후 입금은 언제 되나요?


    A. 환불은 환불 요청 상품이 회사에 반품 도착한 날 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해당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주말을 포함하고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완료 후에 기재한 연락처로 환불 상황을 안내 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처리 되고 있어 시간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교환하고 싶어요.




    Q. 교환하고 싶어요.


    A. 구매 후 7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 교환 시기는 구입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택배비(5,000원)가 발생합니다.








  • 주문 시 핸드폰 소액 결제가 가능한가요?




    Q. 주문 시 핸드폰 소액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물론 PC 에서도 핸드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Q. 주문 후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상품 준비중> 일 경우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Q&A게시판 또는 리틀몬스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준비중>이라도 출고가 된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Q.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되나요?


    A.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에 입금해야 합니다.     

         사이즈 확보나 기타 사유 (품절)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 센터에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오후 6시이후 운송장번호 일괄 입력되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오후 6시이후 운송장번호 조회해주시기 바랍니    

        

  •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주문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1. 회원 -  회원 주문번호는 마이 페이지 주문 상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비회원 – 비회원 주문번호는 주문 시 기입한 이메일을 통해서 발송됩니다.


                  주문 번호 열람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 주문 후 상품 변경을 할 수 있나요?





    Q. 주문 후 상품 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주문 변경은  <상품준비중>단계에 상품을 취소하고 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Q&A게시판 또는 로우로우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취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주문취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8613-6540)로 문의하시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준비중>이더라도 출고가 된 경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SMS를 발송하여 안내하고 있는 중입니다.

  •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Q.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기타 사유가 없을 경우 2-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은 배송이 되지 않으며 연휴 이후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Q.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회원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 접속 > 운송장 번호 조회 | 전화 : 1588-1255

  • 회원 특별 혜택은 무엇인가요?



       


    Q. 회원 특별 혜택은 무엇인가요?


    A. 회원은 가입 시 3,000 포인트, SMS와 이메일 수신동의 시 추가 2,000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상품 구매 시 적립금, 각종 이벤트 초대 및 상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후 이메일, SM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Q. 회원가입 후 이메일, SM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MY PAGE > PROFILE(회원정보) 하단에서 SNS 및 이메일 수신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적립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공지사항

NEWS

Q&A

REVIEW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